닫기

애플계정탈퇴후 로그아웃안되는 폰 기존아이디를 탈퇴해버렸는데 새폰사기전 구매햇던 아이패드며 써브폰으로 두었던 구혀아이폰들이 모두 어플이랑 다 기존 계정 주소에대한 비밀번호를

애플계정탈퇴후 로그아웃안되는 폰...

image


... 기존아이디를 탈퇴해버렸는데 ㅠㅠㅠㅠ 새폰사기전 구매햇던 아이패드며 .. 써브폰으로 두었던 구혀아이폰들이 모두. 어플이랑. 다 기존 계정 주소에대한 비밀번호를...

일반적인 문제! 😅

Apple 계정을 삭제했는데도 여전히 iPhone 또는 iPad에서 로그아웃할 수 없는 경우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는 몇 가지 문제 해결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기기를 다시 시작하세요 경우에 따라 간단히 다시 시작하면 문제가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슬라이드하여 전원 끄기" 슬라이더가 나타날 때까지 잠자기/깨우기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오른쪽으로 밀어 기기를 끈 다음 Apple 로고가 나타날 때까지 잠자기/깨우기 버튼을 다시 길게 누르세요.
2. 캐시된 데이터 확인 때때로 캐시된 데이터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설정 > 사용자 이름 > iCloud > 저장 공간 및 백업으로 이동합니다. "저장소 관리"를 누르고 "모든 파일 표시"를 선택하십시오. 'com.apple.MobileDeviceCore.plist' 파일을 찾아 왼쪽으로 스와이프하여 삭제합니다.
3. 모든 설정 재설정 설정 > 사용자 이름 > 재설정으로 이동하세요. '모든 설정 재설정'을 탭하고 안내에 따라 기기 설정을 기본값으로 재설정하세요.
4. Safari 쿠키 및 데이터 지우기 설정 > Safari > 기록 및 웹사이트 데이터 지우기로 이동합니다. 검색 기록 쿠키 및 기타 데이터를 삭제하려면 "기록 및 데이터 지우기"를 탭하세요.
5. "빠른 종료" 방법을 사용해 보세요 설정 > 사용자 이름 > iCloud > 내 iPhone/iPad 찾기로 이동합니다. "내 iPhone/iPad 찾기"를 껐다가 다시 켭니다. 로그인 자격 증명을 재설정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6. iOS 업데이트 확인 기기가 최신 버전의 iOS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이동하여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를 확인하고 설치하세요.
7. 기기를 복원해 보세요 기기를 컴퓨터에 연결하고 iTunes를 엽니다. 장치를 선택하고 "iPhone/iPad 복원"을 클릭하여 장치를 공장 설정으로 복원하세요. 참고 이렇게 하면 기기의 모든 데이터가 삭제되므로 삭제하기 전에 데이터를 백업하세요.
8. Apple 지원에 문의 위의 단계로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Apple 지원에 문의하여 추가 지원을 받아야 할 수도 있습니다. 문제를 해결하거나 기기를 원격으로 재설정하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잠재적인 문제를 방지하려면 Apple 계정을 삭제하기 전에 항상 로그아웃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ᵕ ˂⸝⸝)

AI에게 물어보기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35 #36 #38 #39 #41 #42 #43 #44 #45 #46 #47 #48 #49 #50 #51 #53 #56 #58 #60 #62 #63 #67 #68 #70
어플전용 할인코드 호텔 8% 할인
선착순 마감 [아고다]
AGODADEAL8
클릭하면 자동복사
전세계 호텔 15% 할인코드
선착순 마감 [아고다]
AGODASPONSORED
클릭하면 자동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