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가진 부모님의 항공사 마일리지 아는데 소멸되지 않고 그대로 남아 있는 경우 사용해도 무방한지요 그럼여 저의 아버지는 돌아가신지 10년 넘었는데도 아시아나항공대한항공마일리지 그대로 있어여
돌아가진 부모님의 항공사 마일리지...
아는데 소멸되지 않고 그대로 남아 있는 경우 사용해도 무방한지요 그럼여 ㅎㅎ 저의 아버지는 돌아가신지 10년 넘었는데도 아시아나항공대한항공마일리지 그대로 있어여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나는 당신이 무엇을 얻고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
그래서 부모님이 돌아가시면 항공사 마일리지는 어떻게 되는지 궁금하시나요?
일반적으로 항공사 정책은 사용 또는 처분에 관해 계좌 소유자나 유산 집행자의 희망을 존중하는 것입니다. 다음은 몇 가지 가능한 시나리오입니다.
자동 청산 일부 항공사는 계정 보유자가 마일을 통과하는 경우 마일을 자동으로 취소하거나 청산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마일이 취소되고 적립된 포인트나 마일리지가 모두 취소됩니다. 될 것이다 몰수
상속 또는 양도 계정 소유자가 수혜자를 지정했거나 유언장을 남긴 경우 마일리지는 지정된 수혜자 또는 상속인에게 상속되거나 양도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수혜자는 항공사에 연락하여 마일리지를 받아야 합니다. 마일을 적립하고 계정을 계속 사용하세요
기부 또는 사용 어떤 경우에는 마일이 자선 단체에 기부되거나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항공권 예약이나 특정 목적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유언집행자 또는 지정된 개인은 특정 목적으로 마일리지를 사용하기 위해 항공사와 합의할 수 있습니다.
등산 기간 어떤 경우에는 항공사가 유산 유언집행자나 수혜자가 계속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등산 기간'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기간 동안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
부모님의 뜻에 따라 마일리지를 처리하려면 계정을 검토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항공사 정책을 확인하고 항공사 고객 서비스 부서와 연락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