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무신사 스토어 반품 문의 (반품 재신청) 신발 사이즈를 잘못 구매하여 취소할려했는데 이미 택배를 붙여서 집으로 배송이
무신사 스토어 반품 문의 (반품 재신청) 신발 사이즈를 잘못 구매하여 취소할려했는데 이미 택배를 붙여서 집으로 배송이
신발 사이즈를 잘못 구매하여 취소할려했는데 이미 택배를 붙여서 집으로 배송이 와서 반품 신청을 하고 집밖에 뒀더니 포장 불량으로 수거하지 않는다는 말과 함께 재포장 후 반품 재신청을 하라고 문자가 와서 재포장을 해놨습니다.반품 재신청을 어떤식으로 해야하나요??
i
무신사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거나,
받아보신 택배사 고객센터 통해 반품예약접수 하시면 되며,
반품 예약접수하여 회수 수거요청을 택배사로 하면
기사님이 방문하여 물건을 회수 수거해갑니다.
==> 기사님 방문 하시는 시간 대 맞추어 문앞에 두시면
문앞에 놓여진 물건 기사님이 회수 수거해가십니다
분실 되거나 도난 발생 률이 낮다면 미리 두셔도 됩니다.
무신사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면 고객센터에서 택배사로 반품예약접수 하여 수거 회수요청하여
기사님 보내주십니다.
홈페이지 나 앱에서
주문 내역 (주문목록) 에서 반품 요청 ( 반품 신청) 하신것은
무신사 / 브랜드 업체 에 한것이며,
택배사로 요청은 따로 하셔야 합니다
보통 수거 회수를 해가지 못하신경우
다음날에 다시 재방문 기사님이 하시나,
기사님이 개인으로 회수 수거 요청 접수 들어온 반품 건 을 취소 처리하고
회수 수거를 해가지 않은 것으로 보여지며,
이경우 택배사로 반품 예약접수를 다시 해야합니다
직접 택배사로 하시거나,
무신사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면 됩니다
※ 무신사 고객센터 이용 안내
- 운영 시간: 오전 9시 ~ 오후 6시(토/일/공휴일은 제외)
- 전화 문의: 1544-7199
- 1:1 문의: 마이페이지 > 고객센터 > 1:1 문의
카카오톡 채널 통하여 문의도 가능 합니다.
참고해주시기바라며 답변채택과 UP 따봉 선택 부탁드립니다. 이외궁금한건 답변채택후 1:1질문 주세요.
제답변이 도움 되셨으면 꼭포인트로감사도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
(포인트로감사 = 포인트선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