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5.3 마비카vs시틀라리 아주아주 심각한 고민
보유 캐릭터가 어떻게 되시는지 알려주셔야 좀 더 명확한 설명이 가능한데 그게 좀 아쉽군요.
시틀라리는 좀 더 정확히는 물, 불 두 원소 메인딜러들의 서포터입니다. 그래서 마비카랑 잘 맞는 거죠. 마비카가 증발, 융해 관련 딜이 폭발적인데 증발은 물이고 융해는 얼음입니다. 시틀라리가 얼음이니 마비카와 잘 맞고 물 원소에 대한 지원도 가능하고 불 원소 지원도 가능하니 마비카와 딱인 거죠.
즉 물 원소 메인딜러 중에 시틀라리와 같이 써먹을 수 있는 캐릭터가 있다면 괜찮다는 소리죠.
그리고 말씀하신대로 집정관은 복각이 빠른 편이어서 일단 시틀라리를 뽑고 나서 마비카를 뽑아도 됩니다. 다만 시틀라리를 뽑은 상태로 마비카 복각까지 기다릴 수 있는 힘이 있느냐는 거죠. 마땅한 메인딜러가 없는 상태로 너무 오래 유지하면 그것도 버거우니까요. 그래서 보유 캐릭터가 궁금한 거고요.
근데 이미 메인딜러군이 어느 정도 있는 상황이면 일단 시틀을 가져가고 마비카 복각을 노리는 것도 괜찮습니다.
그리고 마비카 이후에 아를, 클로린드 복각인거 아시죠? 앞으로의 복각 및 신캐 픽업도 잘 고려하셔야 할 겁니다. 5.3 방송에서 나올 신 캐릭터가 7개가 된다고 했고 그중 하나가 스커크입니다. 원신이 붕괴 세계관과도 연관이 있다보니, 결코 만만치 않은 캐릭터가 나올 거라서요.
그러니 잘 고민하시기 바랍니다. 5버전에서 마비카와 시틀라리로 끝날 일이 아니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