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김골라김포골드라인 상황이 고촌 기준으로 아침 출근 시간대79시와 퇴근 시간대5시7시 김포공항에서 탑승할 때 상황이 궁금합니다 아직도 지옥철 수준인건가요 안녕하세요
현재 김골라(김포골드라인) 상황이...
고촌 기준으로 아침 출근 시간대79시와 퇴근 시간대5시7시 김포공항에서 탑승할 때 상황이 궁금합니다 아직도 지옥철 수준인건가요 안녕하세요
씨커가 답변드립니다. 실제 상황과는 조금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참고용으로만 활용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한국에서 제안된 고속철도인 김포골드라인의 현재 상황을 말씀하시는 것입니다. 여기에 간략한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현황 김포 골드라인 건설은 2018년에 시작되었으며 예상 완료 날짜는 202입니다. 그러나 프로젝트를 둘러싼 수많은 지연과 논란이 있었습니다
지연 이유 여러 가지 문제로 인해 지연이 발생했습니다.
토지 취득 분쟁 등 지주와의 장기간의 협상과 보상 분쟁으로 진행이 둔화
환경 문제 이 사업은 소음공해 가구이전, 자연서식지 파괴 등을 우려해 환경단체의 반대에 직면해 있음
br> 기술적 문제 고속철도 노선에는 복잡한 엔지니어링 솔루션이 필요하여 기술적 과제와 설계 변경이 발생했습니다.
통근자에게 미치는 영향 지연은 서울과 김포 국제 간을 이동하는 통근자에게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에어포 기존 김포고속철도 GX는 약 30분 정도 소요되지만, 제안된 골드라인은 약 10~15분 정도로 소요시간을 단축할 것으로 예상된다. 지연으로 인해 에어포에 의존도가 높은 승객과 기업의 불만이 커지고 있다
< br>향후 계획 현재의 과제를 해결하기 위해 프로젝트 범위 비용 및 일정을 수정하는 것에 대한 논의가 있었습니다. 한국 정부는 교통 혼잡 완화를 위한 임시 해결책으로 고속버스 BRT 시스템 또는 지방 철도 노선 구현을 제안했습니다. 에서 의미
가능한 솔루션 지연을 완화하고 프로젝트를 완료하기 위해 정부와 프로젝트 이해관계자는 다음을 포함한 다양한 솔루션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범위 및 설계 단순화
프로젝트 수 증가 혼잡도 완화를 위한 열차
분쟁 및 기술 문제 해결을 위한 이해관계자 간 소통 및 조정 개선
더 빠른 이동 시간 요구에 대응하기 위해 BRT, 지방철도 등 대체 교통수단 고려
이를 바랍니다. 업데이트된 정보가 도움이 되었어요 김포 골드라인이나 그 과제에 대해 구체적인 질문이 있으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