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알뜰 택배 접수 배송 안됌 반택접수할때 기계에서 반택 송장이랑 고객보관용포스스캔용이 있으실텐데요 그거를 카운터에서 스캔해서 결제완료처리를 해야해요 그거 없으시면 환불도 못받아요
Cu 알뜰 택배 접수 배송 안됌
... 반택접수할때 기계에서 반택 송장이랑 고객보관용/포스스캔용이 있으실텐데요 그거를 카운터에서 스캔해서 결제완료처리를 해야해요 그거 없으시면 환불도 못받아요
한국 CU(CU 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패키지를 문앞 픽업 및 배송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패키지가 픽업되었는지 또는 배송에 문제가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가능한 해결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배송조회 확인하기 CU 배송사이트나 모바일 앱에서 배송조회번호를 확인하시면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CU 고객센터에 문의하기 전화 이메일이나 메신저(네이버라인 카카오톡 등)를 통해 CU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추적번호를 알려주세요. 패키지 상태를 확인하고 픽업 또는 배송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야 합니다.
3. 택배사에 문의 픽업이나 배송에 문제가 있는 경우 택배사(CU가 이용하는 운송업체에 따라 칠코프물류 CJ대한통운 또는 LS-logistics)에 직접 연락하여 픽업 또는 배송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추적 번호를 잘 보관하고 CU 고객 서비스나 택배 서비스에 문의할 때 제공하세요. 이렇게 하면 고객이 패키지를 찾고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추가 지원이 필요하거나 제가 도와드릴 수 있는 다른 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후원 메세지에 링크 기재 해주시면
이름과 링크 까지 같이 적어 드립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