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알뜰 택배 접수 배송 안됌 반택접수할때 기계에서 반택 송장이랑 고객보관용포스스캔용이 있으실텐데요 그거를 카운터에서 스캔해서 결제완료처리를 해야해요 그거 없으시면 환불도 못받아요
... 반택접수할때 기계에서 반택 송장이랑 고객보관용/포스스캔용이 있으실텐데요 그거를 카운터에서 스캔해서 결제완료처리를 해야해요 그거 없으시면 환불도 못받아요
한국 CU(CU 또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패키지를 문앞 픽업 및 배송하는 데 문제가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패키지가 픽업되었는지 또는 배송에 문제가 있는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1. 배송조회 확인하기 CU 배송사이트나 모바일 앱에서 배송조회번호를 확인하시면 배송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CU 고객센터에 문의하기 전화 이메일이나 메신저(네이버라인 카카오톡 등)를 통해 CU 고객센터에 연락하여 추적번호를 알려주세요. 패키지 상태를 확인하고 픽업 또는 배송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어야 합니다.
3. 택배사에 문의 픽업이나 배송에 문제가 있는 경우 택배사(CU가 이용하는 운송업체에 따라 칠코프물류 CJ대한통운 또는 LS-logistics)에 직접 연락하여 픽업 또는 배송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문제 해결에 도움을 드릴 수 있습니다.
추적 번호를 잘 보관하고 CU 고객 서비스나 택배 서비스에 문의할 때 제공하세요. 이렇게 하면 고객이 패키지를 찾고 필요한 지원을 제공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추가 지원이 필요하거나 제가 도와드릴 수 있는 다른 사항이 있으면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운영 종료 까지 반영구적으로 기재되며
링크된 블로그의 SEO 최적화에도 많은 도움이 되니